I 오전 starving 두바이의 고용주에 의해 버려진 이주 노동자, 노인성척추후만증

그는 오늘 먹을 경우 하산은 doesn t 알고있다.

30 세의 파키스탄는 건설 노동자로 사용 10 년 이상 두바이 아랍 에미리트 (UAE)에 살고있다vid-19 유행성 보류했다 때 그는 자신의 직업을 잃었다.

월급없이 그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 살고있는 여유가 없다.

도 아니다 그는 œThe 고통이 너무 많이 home.비행하는 것을 여유가있을 수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음식과는 there 아무 지원이 없다.

우리가 귀부인 t 가지고있는 돈 여기 중 하나에서 우리는 크리크 t 여행 때문에 는 그는 말한다.

œHow 우리는 하산? 티켓을 구입하려고하고 그의 동료 (98)는 자신의 전 고용주로부터 약간의 의사 소통 지역 건설로 도시의 외곽에 먼지가 노동 수용소에서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남아있다 계약을 체결 한 회사입니다.

노란색 콘크리트 벽이있는 3 층 U 모양의 건물은 초라한 기숙사 수십 각 금속 이층 침대 포장을 포함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비좁은 생활 분기 수 없습니다.

복잡한 오프 울타리 및 보안에 의해 보호됩니다.

6 개월 전에 활동의 하이브를했다 큰 공동 부엌은 이제 대기합니다.

요리 할 음식은 없다 .은 사회적 거리두기는 Dubai 의 노동 수용소의 비좁은 생활 분기 불가능하다.

사진 다음 Covid-19 발발과 유가 충돌 케이티 McQueThe 더블 경제적 타격은 노동 인구의 거의 90 %가 이민자 인 UAE에서 작업 손실 수십만 주도하고있다.

많은 실직 이주자는 왼쪽 foreigners.New 고용 법 효과적으로 종료 Qatar 의 착취 kafala systemRead moreEarly에 유행성에서의 UAE 의 정부에 대한 사회 안전망을 여유가없는 국가에서 좌초 된 블루 칼라 이주 노동자를 고용 명령 기업들은 중복을하게 된 경우에도 그들은이 나라에 남아있는 동안 음식과 숙박 시설로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합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식품 기부에 의존하는 노동자를 떠나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두바이 정부는 대단해 œGuests에 대한 의견 요청에 대한 응답에및오프 방문 무언가를 포기하지 않았다.

아무도 제공하지 않을 때 우리는 굶어해야합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는 Hassan.When 아무도 우리가 굶어해야 온다 말한다.

우리는 nothingHassanThe 필요가 압도되어 있습니다.

일부 사회 단체가 지금 식사 각 week.œThe 상황이 사람들을 위해 아주 필사적 수백의 기부를 배포하고 는 클라우디아 핀토 최근 옴 두바이에서 명상과 요가 커뮤니티의 집의 일원 말한다 유행성 동안 배고픈 이민자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자선 단체로 등록.œ 우리는 제대로 먹고 도나 t 기부금을 판매하려고 보장하는 대신에 쌀과 다른 성분의 가방 이미 조리 된 식사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가족들에게 돈을 다시 보내도록 많은 압력에서 아직.하지만 남 의 더 중요한 그들이 게있어 먹는 남자는 한 달에 2000 디르함 ( 408) 금융 obligations.Hassan 의 급여에서 스트레스가되었다 말하는 인터뷰했다.

자신의 의료 보험이 절차의 전체 가격을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러나 그는 그 이후 심장 수술과 매달 시행 재작년 그의 고용주는 분할에서 자신의 급여의 75 %를 공제하고있다.

이제 그는 다시 실패 자신의 건강의 위험에 처해 .정부는 그 기업이 근로자가 해고되었지만 대부분이 준수되지 않은 경우에도 Covid 동안 음식과 숙박 시설을 제공해야한다 판결했다.

사진 케이티 McQue œMedication 수술 이후 나를 위해 필수입니다.

내 의료 보험과 약을 가져 오는 데 사용하지만 또한 끊어졌습니다 그는 말한다.

œMy 약물은 한달에 950 디르함 비용 및 it.을 위해 내가 크리크 t 급여는 블루 칼라 이주의 대부분을 worker 의 월급은 종종 본국의 가족에게 송금 해외 전송됩니다.

이들 노동자의 대부분은 자신의 작업이 끝날 때 본국으로 돌아 취할 법 에 의해 자신의 계약에 포함 된최종의 서비스 팁 지불 를 지급되는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 사례금 지급은 일반적으로 employment.We 연간 한 month 의 급여의 동등은 병이 곳의 피곤 우리는 escapeAnsar AbbasWhile 일부 국가 좌초 노동자에 대한 모든 송환 항공편의 제한된 수의를 조직하고 싶어 남자는 그들이 무엇을 지불 할 때까지 그들이 떠날 견딜 수 있다고 인터뷰 owed.œIn 지난 달 우리의 노동 관련 사건은 세 겹 바니 Almazar 걸프 법률에서 변호사는 말한다 또한 사람 두바이 필리핀의 아부 다비에 대사관과 영사관에서 매달 병원에서 이주 노동자에게 무료로 법률 지원을 제공합니다.

œIt s의 정말 많은 기업 펀 자브 파키스탄 안 사르 압바스 39 employees.지불 닫고없는 일부 기업의 결과로 유료 임대료와 오버 헤드 비용을 수없는 큰 문제되고 빚진 (10) 2019에서 무급 급여 개월도 지금은 직장을 잃었다.

그는 세 두 자녀와 함께 결혼 10 사 빈손으로 그들에게 돌아 직면 할 수 .일부 이민자는 여전히 기술적 작업이 매일 출근하지만 달 동안 월급을받지 못했습니다.

사진 나는 돈을 집으로 보낼 수 이후 케이티 McQue œIt 사람은 년 이상이었다.

나는 내가 크리크 t 보내기 아무것도 굶주리고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말한다.

œ 우리가 아픈이 곳의 피곤 우리는 탈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리크 t 한편 캠프에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여전히 기술적 작업이 매일 일을하려고 다시 아니에요 좀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러나 심지어는 대표가 Google t 지불.Shahadat 28 방글라데시 여전히 월부터 급여를 받고 있지에도 불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노화 부모를 지원하고 결혼과 자신의 가족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러나이 income.œI 사랑의 작업없이 가능하지 않다 나는 두바이에서 일하고 싶어 는 그는 말한다.

œNobody 우리 듣고있다.

아무도 우리의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가족 삶 우리의 future.생각하지 않습니다해외축구중계 세븐오디이기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