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쉽게 기술 거인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랜드 마크 반독점 법안을 발표, 반찬만들기

뉴욕 주보다 쉽게 ​​자신의 독점 powers.New 뉴욕의 혐의 침해에 대한 큰 기술 회사를 고소 할 수 있도록하는 법안을 도입하는 것은 America s의 금융 센터와 가장 중요한 기술 허브 중 하나입니다.

성공적으로 통과하면 법은 미국 전역의 미래 입법을위한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연방위원회가 타의 추종을 불허 시장 지배력 새로운 York을 업데이트 이제 새로운 York 의 상원 소비자 보호위원회에서 논의되고 competition.Bill S8700A을 억제되는 것을 우려 속에 기술 거인에 반독점 조사를 실시하고 그것은 또한 오는 의 낡은 21 세기에 대한 독점 금지법은 BILLA 의 스폰서 상원 의원 마이크 Gianaris.œTheir 전력이 위험 수준으로 성장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가 말한대로에 reining 시작해야 & # X27.너무 많은 전력 & # X27 의회가 투쟁 반독점 hearingRead moreNew York 의 독점 금지법의 최고 기술 경영자 그릴은 현재와 같은 가격 설정으로 반 경쟁 행위를 수행하는 음모에 공동으로 두 선수를 필요로한다.

다른 경우 기업들은 심지어 단지 새로운 York 의 법률은 독점 금지에에 œOur 법률 prosecute.에 어려움을 겪고 것이라는 시장 반 경쟁적 행동 등을 구동하기 위해 손실을 초래하고있는 점에 제품을 underprice 수 있습니다 뉴욕 세기 오래된 그들은 완전히 다른 경제 만들어진 Gianaris 말했다.

문제의 œMuch 21 세기의 오늘이 거대 기술 기업들에 의해 일방적 조치를하고이 법안은 아마도 처음으로 뉴욕 일방적 action.에 대한 반독점 집행에이 법안을 참여합니다 수 있습니다 것 8 월에 작업을 할 때 새로운 York 의 상원 수익률을 논의하지만 내년 전에 통과 할 가능성이된다.

그것은 새로운 York 의 법무 장관 레티샤 제임스의 지원을하고있다.

œFor 더 백년보다 우리의 반독점 법은 경쟁과 한계 소비자의 선택을 질식되지 않은 기업 권력에서 소비자와 소규모 기업을위한 중요한 보호 역할을했다.

하지만 우리 state s의 반독점 법은 이러한 보호에 필수적인 남아 ​​우리는 도다 야 경제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를 강화하는 법안을 지원 제임스는 말했다.

œState 상원 의원 Gianaris는 입법 할 수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단지 덩치 Gianaris s의 법안의 지도자 사이에 가열 교환 후 일주일 온다 미국 최대의 기술 기업과 그들을 조사 하원위원회 청문회에서 애플 아마존 페이스 북과해서 Google 의 지도자들은했던 œtoo 많은 power 정치 연설을 검열 가짜 뉴스를 확산하고있다 œkilling 미국 economy.의 엔진 œI을 들었다 증인의 뻔뻔 톤 맞았다 Gianaris 말했다.

그들은 기존 laws.위반으로 나에게 나타나으로 인정 된 것들 œSome은 Gianaris는 연방 정부가 결정하는 동안 상태가 우위에 필요한 말 (있는 경우) 액션 그 것이다 take.œWhether 남 의 강력한 충분하거나 기존 법률이 시행되고 있지 없다는 기존의 법률 그들은 분명히 상처를 입힐 생각합니다.

즉 전체 문제의 축소판이다.

그들은 경제적으로 그들에게 리드가 정치적으로 너무 강력 해지고있는 너무 강력하게하고 그들이 것을 아무도 다른 캔 멀리 얻을 수 있습니다처럼 그들은 그는 said.œEveryone 문제를 인식을 느낍니다.

연방 청문회 정말에 빛을 비추 그는 말했다.

지금까지 Gianaris이 법안은 œA 매우 긍정적 인 응답을 받았습니다했다.

나는 다음 session.우리가 알고 OEone 즉 일의 법안에 움직임을 예측하고 우리는 지난 4 년 동안이 어려운 방법을 배운 것은 연방 정부가없는 경우 상태가 단계를 준비 ​​할 필요가있다 공격적인 충분한 것.이것은 wasn t 너무 늦게 행동에 œbut 남 s의 그것이 있어야 나중에 말하기는 분명히 덩치 Gianaris의 예입니다.

있었어야 이러한 문제는 년이 문서는 새로운 York 의 법무 장관의 이름을 수정 5 년 8 월 2020 개정 전의 일 이오 해결.mlb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