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해안 화재: 풍랑주의보는 더 이상의 확산에 대한 두려움을 유발한다., 세븐럭카지노 연봉

미국 국립기상청이 강풍으로 인해 파괴적인 산불이 여전히 더 확산될 우려가 있는 가운데 서해안 지역에 ‘적기경보’를 발령했다.
오리건주 남부 일부 지역에는 최고 64km/h의 돌풍이 예상되며, 비는 내리지 않는다.
오리건 주, 캘리포니아 주, 워싱턴 주에서는 3주 동안 화재가 발생해 육지가 불타고 주택이 파괴되고 있다.
수만 명의 사람들이 도망쳐야 했고 적어도 33명이 죽었다.
오리건 주에서만 수십 명이 실종되고 있으며, 한 응급 관계자는 국가가 “대규모 사망 사고”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토요일의 더 서늘하고 습한 환경은 소방관들이 화재에 어느 정도 진척시킬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일요일의 예보는 남부 오레곤 주 동부 샤스타 계곡에 15~25mph의 바람과 30~40mph의 돌풍을 예고했다.
적색경보는 대형 화재가 발생할 수 있는 사건에 대한 최고 경보로, 주민들의 극도의 주의가 요구된다.
이 지역은 오레곤 주 잭슨 카운티에서 발생한 알메다 화재로 수백 채의 가옥이 소실되고 50%만이 남아 있는 지역이다.
이번 화재는 지금까지 뉴저지 주 크기의 땅을 태웠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IQAir.com에 따르면, 이번 산불로 인한 연기 오염으로 오리건 최대의 도시인 포틀랜드가 세계에서 가장 나쁜 대기질을 보이고 있고, 샌프란시스코와 시애틀이 그 뒤를 이었다고 한다.
소방대원들이 16개의 대형 화염병과 싸우고 있는 오리건주에서는 4만 명이 강제 대피 명령을 받고 있다.
오리건주 비상관리국(OEM)은 이번 화재로 10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지만 당국은 최종 사망자 수가 훨씬 더 늘어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오리건주 소방보안관 짐 워커는 인사 조사 중 휴가를 낸 직후인 토요일 사임했다.
월요일에 비가 내릴 경우 연기 문제를 완화하고 화재를 진압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있다.
알메다 화재는 방화 용의자로 취급되고 있다.
워싱턴 주에서는 소방관들이 15건의 대형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한 살짜리 소년이 이번 주 초 그의 가족이 불길을 피하려다 사망했다. 그의 부모는 여전히 위독하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4일 매클렐런파크 공동체를 방문해 화재 원인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화재 발생 상황을 보고받을 예정이다.
민주당은 기후변화의 실존적 위협을 경고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그런 현실’을 부인한다고 비난한 반면, 대통령은 산불의 원인을 산림관리 부실 탓으로 돌리고 있다.
8월 18일부터 불타고 있는 북청사 화재는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화재 중 하나이다. 지금까지 12구의 시신이 발견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행방불명 상태다.
캘리포니아는 8월 15일 이후 화재로 최소 22명이 사망했다. 1만4,800명의 소방관들이 주 내 28개의 주요 화재와 계속해서 싸우고 있기 때문에 수만 명의 사람들이 대피 명령을 받고 있다.
미국 산불로 피해를 입으셨나요? haveyoursay@bbc.co.uk으로 이메일을 보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BBC 기자와 통화할 의향이 있는 경우 연락처를 첨부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도 연락을 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를 읽고 있는데 양식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질문이나 의견을 제출하기 위해 BBC 웹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방문해야 할 것이다. 또는 당신은 HaveYourSay@bbc.co.uk으로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제출 시 이름, 나이 및 위치를 포함하십시오.